COMMUNITY

MYUNGGA PENSION
CUSTOMER CENTER
예약
문의
054-791-0031
054-791-0061
010-9044-6761

FAX 054-791-1771
email : smartccs@hanmail.net
입금계좌 안내

351-0111-4988-13
농협 / (주)울릉펜션타운

이용후기

COMMUNITY
제목 명가펜션을 만난건 행운이었어요.~^^
작성자 문은숙
작성일자 2018-10-08
조회수 2695


아래 후기는 홈페이지 개편관계로 2018년 10월6일 날짜로 일괄 등록됨을 알려드립니다.



명가펜션 사장님 그리고 직원분들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번 울릉도 여행은 저희 일행 모두에게 정말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여행 일정에서부터 독도관광, 버스 투어 등 일일이 사장님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예약까지 해주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좋았던 것은 어딜가나 픽업을 다 해주셨어요저희가 저녁 늦게까지 연락이 없을 때에는 전화하셔서 데리러 갈테니 차가 없으면 꼭 연락하라고 하시구요고향집에 돌아온 아버지처럼 늘 그렇게 챙겨주셨답니다.

 이동할 때마다 6명이라 택시비도 만만치 않을 상황이었는데 픽업해주셔서 비용도 정말 저렴하게 잘 다녀왔어요

저희들은 부부 세팀이었지만 여자들끼리만 가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명가펜션에 꼭 머무르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을실 거예요,

태풍 나크리 영향으로 하루 더 묵게 되어 일정이 없는 오후에는 사자바위 근처에서 낚시를 했답니다. 사장님이 사오신 삼겹살도 구어먹고 바로 잡아올린 신선한 회를 떠서 먹었어요.

다들 처음 해보는 낚시에 신이 났었습니다. 사장님이 미리 물고기들을 풀어놓은 신건지 물고기들이 정말 잘 잡혔답니다.

마지막 떠나기전 날에는 버스가 다니지 못하는 곳을 직접 데려다 주시며 관광을 시켜주셨답니다. 울릉도 주민들이 얼마나 힘들게 나물을 채취하고 키우는지 등 저희들이 보지 못한 울릉도의 실상을 느끼게 해주셨어요.

울릉도의 가을이 정말 멋지다고 합니다. 여름휴가 동안 못오신 분들은 명가펜션에서 가을여행을 계획해보셔요~ 정말 좋은 추억이 될겁니다.언젠가 울릉도의 가을을 보러 가게 되면 당연히 명가펜션에 또 머무를 겁니다.

테라스에서 내다보이는 탁트인 풍경과 시원한 바람들, 숲속에 온 듯한 신선한 공기, 새소리들, 그리고 멀리 안개에 싸인 바다~ 테라스에 앉아서 밤늦도록 밤풍경들과 마주했던 시간들을 우린 잊을 수 없을 겁니다.

요즘 세상에 멋지고 아름다운 펜션은 많지만 다시 가고 싶고 다른 사람들에게 정말 소개해주고 싶은 그런곳은 드물거라 생각됩니다. 잘안쓰는 후기까지 이렇게 스스로 쓰게끔 만드는 것도요~그나저나 펜션비로 저희들을 픽업다 해주시고 삼겹살 구어 멕이고 남는게 있나 모르겠습니다. 머물렀던 사람들의 좋았던 기억과 염원들이 모여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34일의 울릉도 여행동안 명가펜션을 만나서 정말 행복했고 즐거웠습니다. 사장님 그리고 친절하신 기사님들도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 까칠이도 보고싶네요^^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
수정
삭제
답글
글쓰기